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경주
월드클래스 대한민국 여자 프로 골프선수 경주 오다!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개최도시 협약식 가져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개최도시 협약서 체결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주시는 13일 시청에서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개최도시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주시 부시장, 브라노앤뉴 장상진대표, 박인비 프로가 참석해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상호 노력을 한다는 내용으로 협약했다.

이번 대회는 세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 국내파와 해외파 선수들 간의 자존심을 건 대항전으로 총 26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한국여자골프의 수준 높은 플레이와 경주의 다양한 모습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본 대회는 2015년 부산에서 처음으로 개최했고 2017년부터 박인비 프로의 요청으로 경주에서 개최되고 있다.

대회기간동안 2만여 명의 갤러리가 운집할 만큼 인기가 높은 대회로 세계정상급 선수들의 수준 높은 플레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갤러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시는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우수한 골프장이 많이 운영되고 있어 골프인구 저변확대에 더없이 좋은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경주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