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예천
예천군, 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 홍보대사 위촉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를 영화계에 많이 알리겠다

[국제i저널= 예천군 이현주 기자] 예천군은 16일 오전 11시 30분 ‘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세명의 홍보대사 위촉식을 군수실에서 가졌다.

이번 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여배우 김혜진과 남배우 서태화, 박노식은 영화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폭넓은 홍보활동을 약속했으며,

예천의 영화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리고, 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를 영화계에 많이 알리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김혜진배우는 영화 ‘썸’ 으로 데뷔하여 드라마‘아이리스’, CF 등 만능엔터테이너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서태화 배우는 영화 ‘억수탕’으로 데뷔, ‘친구’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현재는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드는 폭넓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배우 박노식은 영화 ‘사랑의묵시록’으로 데뷔 후 살인의 추억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로 이후 천만 관객영화 ‘명량’, ‘괴물’ 등의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이다.

이날, 위촉패를 직접 전달한 명예조직위원장인 예천군수는 전달식과 함께 예천국제스마트폰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는 예천군민의 문화적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큰 계기가 될 것이다.

세 배우에게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당부했다.

또한, 행사를 준비한 조직위원장은 이날 위촉식에서 고문 및 자문위원으로 한국영화계의 거장인 이장호감독과 대종상영화제 김구회 위원장을 위촉했다.

함께한 다섯 명에게 영화제의 성공을 위해 힘써주실 것을 당부하며 예천의 명소들을 직접 안내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현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