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주
경주시의회, 추석맞아 전통시장 활성화 및 이웃사랑 나눔실천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참여 및 사회복지시설 방문
▲병길의장 및 의원들, 성동시장 방문 장보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을 비롯한 전체의원, 그리고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6일 지역 전통시장을 대표하는 성동시장을 찾아 추석맞이 장보기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해 어려운 시기에 민생안정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상권 살리기에 동참하기 위해 실시했다.

행사에 참석한 의원들은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 및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해 장을 보며 상인들과 추석맞이 인사를 나누는 등 상인들로부터 직접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장보기로 구입한 물품과 위문품은 용강동과 선도동에 위치한 마루, 유비 아동시설과 천북면, 선도동에 위치한 대자원, 충효 청심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관계자 및 시설이용 어르신들을 격려하고 물품과 위문품을 전달해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섰다.

윤병길 의장은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인과 지역민이 하나가 되어 함께 어려움을 나누고 서민경제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시민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고,

평소 소외된 복지시설 생활자들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따뜻하고 인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경주시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