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고령
고령군, 2020년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2020년 더 크고, 더 행복한 고령을 위한 한걸음 앞선 시작
▲고령군, 2020년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은 5일부터 10일까지 ‘2020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급변하는 정책변화에 대비하고 지역현안 문제를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가기 위해 2020년 업무추진방향, 소요예산 현황, 주요업무계획, 공약사업, 특수시책을 중심으로 점검한다.

고령군은 내년에도 국도비 확보 및 공모사업 선정에 중점을 두고 타 지자체 벤치마킹 및 철저한 사업분석을 통해 과거답습 행정에서 벗어나 트렌드에 맞는 군정 계획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고령군은 지난 1월 조직 개편을 통해 3국 체제를 구축하여 국장체제를 통한 적극행정을 추진하고 있다.

부서별 유기적 업무 협력 및 공유로 행정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국 운영상 비효율적인 부분을 파악하여 보완을 통해 더 크고 더 행복한 고령 건설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첫날 보고회에서 곽용환 고령군수는 간부공무원들이 솔선하여 현장행정을 강화하는 적극적인 행정추진을 비롯하여, 효율적인 예산편성, 직원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 부서별 업무 공유와 협력을 통해 주민의 불편사항 해소와 더불어 맡은 바 업무에 적극 임해주길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