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김천
김천시, 김천시립도서관 '어린왕자' 공연<어린 왕자>가 전해주는 작은 위로와 감동
▲ 어린 왕자가 전해주는 작은 위로와 감동 ⓒ 국제i저널

[국제i저널= 김천시 이현주 기자] 김천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9월 28일 오후 12시30분과 3시, 2회에 걸쳐 시립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어린이 인형극 <어린 왕자>를 공연한다.

<어린 왕자>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생텍쥐베리 원작의 베스트셀러로, 어린 왕자의 순수한 시선으로 바라본 모순된 어른들의 세계를 비추고 있다.

동화처럼 단순해 보이는 이야기 속에 삶을 돌아보는 깊은 성찰과 아름다운 은유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인형극 공연에서는 <어린 왕자>의 내용을 원작 그대로 담아,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읽었던 동화의 추억과 함께 삶에서 중요한 것들, 잊히거나 상실된 것들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마련한다.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인내와 함께 책임감을 일깨워 주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함께 공감하고 감동을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질 것으로 기대된다.

'시 승격 70주년 BOOK적 BOOK적 한마당’행사와 함께 이뤄지는 이번 공연 관람권은 9월 17일부터 김천시립도서관 사무실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공연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현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