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상북도
경북도, 9월 12일부터 29일까지 농촌 여행주간 운영가을에 떠나는 농촌여행, 체험거리 풍성한 경북으로 오이소!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상북도는 가을 여행철을 맞아 농가소득 증대 및 국내외 여행수요를 농촌으로 유도하기 위해 9월 12일부터 29일까지 농촌 여행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농촌 여행주간에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농촌에서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도록 도내 소재 농촌체험휴양마을 숙박·체험비를 10~28%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도내 농촌체험휴양마을은 현재 123개소 운영 중에 있으며 6차사업장, 전통문화, 농업명장, 농가맛집, 전통주 등 희소성 있는 콘텐츠를 농촌체험관광과 연계하여 추진하고 있다.

경상북도는 농촌여행에 대한 국내외 관광객 확보 및 농촌체험관광 홍보를 위해 지난 7월 인바운드 여행사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실시했다.

또한, 경북농촌체험관광 SNS기자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현재 운영 중에 있으며, 연말까지 농촌관광 분야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홍보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종수 농축산유통국장은 “가을 여행주간을 계기로 국내외 관광객들이 경북에 많이 방문할 수 있도록 농촌관광 상품개발, 안전·위생 서비스 개선 등 관광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