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추석연휴 대비 휴게소 고객맞이 준비 한창고객 편의를 위한 휴게시설 서비스 인력 33%, 편의시설 23% 확충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추석연휴 대비 휴게소 고객맞이 준비 한창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11일부터 15일까지 추석연휴 기간 동안 시설과 인력을 확충하고, 휴게소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휴게시설 서비스 인력을 약 33%, 쓰레기통 등 편의시설을 23% 확충했으며, 화장실 혼잡 예방을 위하여 직원화장실 개방을 통해 77칸을 추가 확보했다.

주요 이벤트로는 건천(서울방향)휴게소의 송편 만들기 체험 및 시식행사, 의성(상주방향)휴게소의 컬링게임 이벤트, 특산물 무게를 오차범위 내로 맞출 시 선물을 증정하는 평사(부산방향)휴게소의 ‘경산특산물 맞춰그램(g)’ 이벤트 등이 있다.

이 밖에도 11일에는 칠곡(부산방향)휴게소에서 추석연휴 교통안전 캠페인 및 사회적 기업 매장 오픈행사를, 10일부터 12일까지는 칠곡(서울방향)휴게소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관계자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이 머물고 싶은 휴게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새로운 컨텐츠 제공 및 고객편의 증진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