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주
경주시, 귀성객 및 관광객 환대행사 진행경주에서 보름달과 같은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귀성객 및 관광객 환대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주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연휴 첫날인 12일 KTX 신경주역에서 귀성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환영행사를 갖고 주요 관광명소를 알리는 로드마케팅을 펼쳤다.

이날 주낙영 경주시장과 시 직원들은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연휴를 맞아 경주를 방문한 관광객들을 따뜻한 추석 인사를 통해 훈훈한 경주의 정을 전달했다.

한가위를 맞아 교촌마을, 보문단지, 박물관 등 주요 관광명소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과 민속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과 관광객들은 “생각지도 못했던 경주시의 환대와 곳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추석 명절을 더욱 뜻깊고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가위 관광홍보와 더불어 경주시귀농인협의회에서 출향인 등을 대상으로 귀농귀촌 안내책자 및 관련 홍보물을 배부하며 경주로의 귀농귀촌도 홍보했다.

한편, 이날 귀성객 및 관광객 환대행사에는 지역발전과 현안사업해결을 위해 동분서주 노력하는 김석기 국회의원과 윤병길 경주시의장도 함께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모처럼 고향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고 온 가족과 함께 즐거운 재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