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상북도
경북도, ‘경북농촌체험관광 SNS기자단’ 팸투어 실시화창한 가을날, 농촌체험거리 풍성한 경북으로 떠나요!
▲경북도, ‘경북농촌체험관광 SNS기자단’ 팸투어 실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상북도는 25일, 26일 양일간 의성, 안동, 청송 일원에서 농촌체험관광 소셜미디어 홍보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경북농촌체험관광 SNS기자단’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15명의 SNS기자단이 농촌체험휴양마을과 농촌6차인증사업장을 대상으로 직접 숙박·체험을 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관광객에게 정보를 전달했다.

특히 SNS기자단은 경북 농촌여행의 수요자인 동시에 여행정보 제공자로서 실시간 온라인 정보제공으로 관광객의 눈높이에서 홍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역할에 중점을 두었다.

1일차에는 의성군 소재 만경촌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 사과·구지뽕 수확체험을 시작으로 의성마늘복합체험센터에서 마늘장아찌 만들기를 체험했다.

2일차에는 안동시 소재 천지갑산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 사과피자 만들기를 했으며, 청송군 소재 맥꾸룸에서 고추장 만들기 체험을 끝으로 팸투어 일정을 마무리 했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이제는 농촌체험관광도 온라인 마케팅이 대세로 SNS기자단은 힘을 모아 관광객의 취향에 맞는 새로운 관광지, 관광코스, 농산품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경북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SNS를 통한 마케팅을 더욱 더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