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영덕
영덕군, 소울 R&B 대명사 가수 문명진 홍보대사 위촉소속사 ㈜네잎클로버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가수 문명진 홍보대사 위촉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영덕군에서는 지난 27일 군청에서 ㈜네잎클로버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 문명진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업무 협약 및 홍보대사 위촉식은 이희진 군수와 ㈜네잎클로버 최성호 대표, 아티스트 문명진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가창력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문명진은 KBS ‘불후의 명곡’ 경연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재조명 받고 있는 소울 R&B의 대표 가수다.

소속사인 ㈜네잎클로버는 음악 콘텐츠 사업과 매니지먼트 사업을 영위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드라마 OST, BGM 제작 및 프로듀싱 사업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앞으로 영덕군과 ㈜네잎클로버는 상호협력을 통해 공연 예술, 음악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분야의 교류협력을 통해 양 기관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 등 지역 문화발전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또한 지역 주요 행사시 공연 기획 및 연출에 협력하고 홍보영상물 제작에도 함께하게 된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문명진은 방송매체, SNS에 영덕군 축제, 명소 및 농수산물등 지역 특산물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네잎클로버 최성호 대표는 “영덕군과의 소중한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적극 도울 것이며, 지역 축제 및 행사에 적극 협조해 지역 문화 발전을 돕겠다”고 말했다.

아티스트 문명진 씨는 “영덕에는 영덕대게 말고도 영덕 산송이, 복숭아 등 뛰어난 특산품이 많다. 앞으로 영덕을 더 많이 알아가고, 더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방송이나 SNS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 군 홍보에도 적극적이며, 왕성한 활동으로 영덕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