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성주
성주군, 도성공단협의회와 성주사랑 기업사랑 실천성주 먹․자․쓰․놀 기업이 함께합니다!
▲ 개별공단협의회 기업인들과 릴레이(RELAY) 간담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성주군 기업지원과에서는 10월 1일 선남면 도성공단협의회 월례회에 참석하여 『성주 먹․자․쓰․놀 기업이 함께합니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성주사랑, 기업사랑 실천을 통한 상생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8월 20일 산업단지, 개별공단, 기업인단체 대표와 간담회를 통한 상호 협약체결 이후, 먹․자․쓰․놀 운동 분위기를 계속적으로 이어가고자 관내 14개소 개별공단협의회 기업인들과 릴레이(RELAY) 간담회를 개최하는 것이다.

지난 9월에는 선원공단협의회, 대산공단협의회와 상생 소통 간담회를 개최한 바 있다. 간담회 주요 내용은 각종 중소기업지원시책 안내, 일본수출규제 합동대응반 운영, 기업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 성주에서 먹․자․쓰․놀 운동 기업동참 유도 등이다.

이날 참석한 기업지원 관계자와 도성공단협의회 회원들은 먹․자․쓰․놀 운동에 기업의 참여와 성주군의 기업지원 서비스를 통해 성주군과 개별공단과의 상생 소통강화로 성주사랑, 기업사랑을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면서 이러한 시책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실시되어 범군민 운동으로 정착 될 수 있도록 상호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