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고령
고령군, 서울 잠실 전국체전 연계 관광홍보관광홍보자료 제공 및 지역 특산품 시식행사 펄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은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고 있는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와 연계한 관광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지난 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0일까지 7일간 열리고 있는 전국체육대회는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주관하며 전국 17개 시·도선수단 등 총 3만여 명이 참가하고 있다.

대회 기간 중 17개 광역시·도에서 잠실종합운동장 일원에 시·도 관광홍보관을 설치·운영키로 함에 따라 경상북도홍보관에서 경북중서부권 8개 시·군이 공동으로 관광홍보마케팅을 전개했다.

고령군은 경기장을 찾은 선수단과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지산동 고분군, 대가야박물관, 왕릉전시관, 대가야생활촌, 개실마을 등 다양한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이색적인 카페와 먹거리 등을 중점적으로 알렸다.

전국체전 참가자들이 고령을 알고 느낄 수 있도록 엄선된 영상물을 노출시키고, 관광홍보자료 제공 및 지역 특산품 시식행사도 곁들임으로써 친근하게 접근했다.

곽용환 군수는 “전국체전에 참가한 선수들과 관람객들이 대가야의 우수한 문화·관광자원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고, 앞으로도 보여주고 싶은 고령이 아닌 가고 싶은 고령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