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영천
영천시, 관광택시와 함께하는 우수 블로거 팸투어 실시관광택시 매력에 풍덩 빠져보아요~
▲영천시, 관광택시와 함께하는 우수 블로거 팸투어 실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영천시는 지난 8일 영천관광택시의 편리함과 관광택시와 함께하는 여행의 매력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홍보하기 위해 우수 블로거들을 초청해 관광택시를 체험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투어는 최근 소셜미디어와 온라인을 통한 홍보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영천에서 추진하고 있는 관광택시를 좀 더 효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계획한 것으로 우수 블로거 13명과 관광택시가 함께 참여했다.

블로그 기자단은 관광택시를 타고 여러 관광지를 둘러보며 영천의 가을 정취를 느끼고, 영천의 대표적인 체험관광지를 둘러봤다.

체험별로 여행지를 나누어 영천 와인터널, 별별미술마을, 오리장림, 목재문화체험관, 보현산 짚와이어를 방문하는 짚와이어 체험코스와 임고서원, 임고승마장, 노계문학관, 만불사, 돌할매를 둘러보는 승마체험 코스로 진행됐다.

유해복 관광진흥과장은 “관광택시와 여행을 함께하면 기사님들의 재미난 설명을 들으면서, 영천사람만이 아는 숨겨진 좋은 관광지를 안내받을 수도 있고 영천 맛집도 추천받을 수 있어 풍성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팸투어에 참여한 블로거들에게 관광택시의 많은 매력을 홍보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