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청도
청도군, 한글날 특집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방영청도에서 ‘감 있는 자 레이스’ 펼쳐
▲청도군, 한글날 특집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방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청도군은 지난 6일 청도군 대표 관광지인 청도읍성, 프로방스 일원에서 촬영한 한글날 특집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이 방영됐다고 밝혔다.

이날 프로그램은 유재석, 이광수, 하하, 송지효 등 런닝맨 기존 멤버 외에 가수 황치열, 티파니, 배우 박유나, 구구단 미나가 출연한 가운데 ‘감의 고장 청도에서 펼치는 감 있는 자 레이스’가 펼쳐졌다.

미션 성공자에게는 감배지가 주어지고 미션 성공 최종 1인 자는 손글씨 폰트제작 기회를 얻고, 꼴찌팀은 청도 반시 100개를 깎는 벌칙을 받았다.

두 번째 미션은 프로방스에서 노랫말에 있는 영어를 한글로 바꿔 부르는 우리말 노래방이 진행됐다.

마지막 미션은 ‘내 등의 한글’ 이름표 뜯기로, 상대방의 이름표를 뜯어 문장을 완성하는 미션이었다.

레이스 최종결과 감배지를 가장 많이 받은 미나, 소민, 하하팀이 1등을 차지했다.

1등 팀 중 가장 감배지가 많은 전소민의 손글씨 폰트 제작이 확정됐으며, 꼴찌팀인 지석진, 송지효, 티파니는 청도반시 100개를 깎는 벌칙을 받았다.

청도군은 “이번 지상파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자원, 청도반시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청도군을 방문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