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영주
2019경북영주 풍기인삼축제 ‘발 디딜 틈 없어’2021 풍기세계인삼엑스포 개최 ‘청신호’
  • 여의봉,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10.14 17:42
  • 댓글 0

[국제i저널 = 경북 여의봉, 이순호 기자] 지난 12일 풍기읍 일원에 개막한 믿고 찾는 건강축제 ‘2019경북영주 풍기인삼축제’가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관광객으로 발 디딜 틈 없이 붐비고 있다.

이번 축제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산업형 건강축제에 부응하는 다양한 할인이벤트가 관심과 호응을 얻으면서 2년 뒤, ‘2021년 풍기세계인삼엑스포’ 성공개최에 청신호가 켜졌다.

20일까지 열리는 ‘2019경북영주 풍기인삼축제’는 인삼깎기 경연대회와 인삼경매 등 인삼을 테마로 하는 체험행사들이 마련돼 있으며, 인삼의 효능과 우수성을 전달하고 주 무대에서 연일 흥겨운 공연행사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풍기인삼은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된 세계 최고 품질의 건강식품”이라며, “남은 축제기간동안 영주풍기인삼축제장을 방문하시어 가을 정취와 함께 건강한 즐거움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중에만 진행되는 특별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축제장에 마련된 농협 판매부스에서 영주사랑상품권(지류식)을 10%할인된 가격에 구입해 인삼구입과 각종 체험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축제장에 마련된 인삼판매 부스에서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시중가보다 10~20% 가격으로 판매하는 풍기인삼 블랙 프라이데이를 운영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한다.

#인삼 #영주 #풍기 #인삼엑스포

여의봉, 이순호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이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