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영주
2019 풍기인삼 홍보대사 ‘眞 금현민’씨 선정지난 13일 저녁 7시 축제장 특설무대에서
▲ 영주시, 2019풍기인삼 홍보대사 선발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2019경북영주 풍기인삼축제 연계행사인 전국 풍기인삼 홍보대사 선발대회가 지난 13일 저녁 7시 축제장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이날 본선에 진출한 14명의 후보자들이 치열한 경합을 펼친 결과 풍기인삼 홍보대사 진(眞)에는 금현민(23. 대구교대)씨가 차지했다.

풍기인삼아가씨 선(善)에는 김린(20. 백석대)씨가 차지했으며, 황풍정 미(美)는 남효진(20, 경북전문대), 영주한우 미(美) 권다혜(19, 백석예술대), 아이러브영주사과 미(美) 구희영(22, 숙명여대)씨가 각각 뽑혔다. 참가자들이 투표로 결정한 스타상은 구희영(22, 숙명여대)씨가 선정됐다.

참가자들은 일주일간 합숙훈련으로 젊은이의 끼와 홍보대사로 활동할 기량을 키웠다. 대회 당일 무대에서는 워킹과 풍기인견 패션쇼, 장기자랑, 화려한 군무, 풍기인삼 홍보기법 등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선발된 수상자들은 앞으로 명품 풍기인삼을 비롯한 영주사과와 영주한우, 풍기인견 등 영주 농특산물을 홍보하는 미의 사절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대회에서 영예의 진에 선정된 금현민씨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고 보니 마치 지금도 꿈을 꾸는 느낌입니다. 저를 예쁘게 낳아주고 훌륭하게 키워준 부모님과 가족들에 깊은 감사를 올린다.”고 말하고 “홍보대사로써 최선을 다해 전국, 전세계에 영주시의 농특산물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