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구미
제14회 구미새마을중앙시장 상가축제 개최거리가 가득한, 10월의 구미새마을중앙시장으로 오세요!
▲제14회 구미새마을중앙시장 상가축제 개회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새마을중앙시장에서는 16일부터 이틀간 시장 내 제2주차장 특설무대에서 가을맞이 상가축제가 진행되어, 장세용 구미시장, 도의원, 기관․단체장, 상인회 회원, 관계기관 담당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선도시장 육성사업 중 마케팅 및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구미새마을중앙시장은 2017년 지역선도시장 육성사업 대상지로 선정, 2020년 6월까지 특화상품개발 및 서비스 개발, 기반설비 사업 등으로 지역사회 및 시장발전을 견인할 경북 대표 시장으로의 입지를 견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번 축제는 다채로운 문화공연, 다양한 음식 등 볼거리 및 즐길 거리가 가득한 전통시장의 멋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시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권 추첨도 진행된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새마을중앙시장이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전통시장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시장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지역 대표시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이 한마음으로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