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청도군, 2019 직원 워크숍 Change Up! 시행열정, 긍정, 소통, 화합, 자존감의 키워드로 승부하다
▲청도군, 2019 직원 워크숍 Change Up! 시행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청도군은 공직 구성원들의 자존감을 회복하고 미래지향적 사고를 통해 다양한 행정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2019년도 청도군 직원 워크숍 Change Up!’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청도군 소속 공무원 및 공무직 근로자 전체 직원 67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업무 처리의 공백을 없애기 위하여 오는 10월 21일 1기를 시작으로 11월 1일까지 총 4기에 걸쳐 운문면 소재 청도신화랑풍류마을에서 진행된다.

올해는 직원 개개인의 ‘자존감 Up!’,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을 통한 ‘조직문화 Up!’을 통해 궁극적으로 ‘비전 마인드 Up!’의 목표로 교육이 이루어진다.

또한 지난해 청도신화랑풍류마을만의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여 이를 극대화하고 한국코미디타운을 견학하여 600여 공직자가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함으로써 향후 홍보요원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군의 핵심 인력에 대한 전략적 인적자원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세대 간·직급 간 상호작용을 증대시켜 민선7기의 변화된 모습으로 군민에게 신뢰받는 창의적인 행정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