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송
청송군, 청송버스(주) 박현식 대표, 자랑스러운 도민상 수상지역 주민들의 교통편의 제공을 위해 노력
▲ 청송버스(주) 박현식 대표, 자랑스러운 도민상 수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청송군은 지난 23일 경주엑스포 백결공연장에서 열린 「2019년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청송버스(주) 박현식 대표가 “자랑스러운 도민상” 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자랑스러운 도민상은 경북 도민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봉사해 타의 모범이 되는 도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본상 23명과 특별상 3명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박현식 대표는 1991년 청송버스(주)에 입사하여 지역 주민들의 교통편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2006년 3630지구 진보로타리 회원, 2010년 청송경찰서 보안협력위원 등 지역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2018년 청송버스(주) 대표이사로 취임하면서 가을 단풍철 및 청송사과축제 시 버스 증차 및 운행시간 연장 등 성공적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는 등 지역 사회의 좋은 본보기가 돼 수상하게 되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박현식 대표님의 자랑스러운 도민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박 대표님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