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문경
충남대학교 수학교육과 학생 문경교육지원청 방문충남대학교 학생들, 문경교육에 꿈 이야기를 담다.
▲ 충남대학교 수학교육과 학생 문경교육지원청 방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문경교육지원청은 10월 25일 충남대학교 수학교육과 학생들과 함께 문경 지역 특색 홍보 및 희망찬 미래를 여는 따뜻한 문경교육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충남대학교 수학교육과 학생들의 문경교육지원청 방문」은 교육지원청의 기능과 역할 등 문경교육에 대한 폭 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또한 미래 교사의 꿈을 키우는 수학교육과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날 특강은 교육지원청의 기능과 역할이라는 주제(강사 김덕희, 문경교육지원청 교육장), 경상북도 수학 나눔의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이라는 주제(강사 김달하, 경상북도교육청 수학교육담당장학사)로 충남대학교 학생 45명의 열띤 관심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한 대학생은 ‘가을빛과 어우러진 문경교육지원청의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고 교육지원청의 여러 기능과 중요한 역할에 대해서 김덕희 교육장님께서 체계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잘 알게 되었다. 또한 미래 예비교사로서의 꿈을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고 말했다.

김덕희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교육 협력 활동이 계속 이루어지길 바라며 우리나라를 책임질 젊은 미래 인재로서 자신의 꿈을 펼쳐 뜻깊은 대학 생활과 예비교사로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하였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