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의료·건강·식품 영주
영주시, SK머티리얼즈 임직원봉사단,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어르신~ 이제 더 이상 장마철에 눈물짓지 마세요.”
▲ SK머티리얼즈 임직원봉사단,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영주시는 SK머티리얼즈 임직원봉사단이 28일 관내에 홀로 사는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주거환경개선을 의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SK머티리얼즈는 고질적인 지붕누수로 매년 장마철이면 비가 새고 천장이 젖어 집안 곳곳에 곰팡이가 피었지만 수리비를 감당하지 못해 지금껏 참고 지낸 어르신의 어려운 사연을 듣고 임직원 봉사단 10명이 지붕전문수리업체와 더불어 이른 아침부터 지붕수리 등 집수리를 위해 두 팔 걷고 나섰다.

어르신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는 봉사자들의 모습에 지켜보던 대상자와 어르신의 딱한 형편을 잘 아는 마을이웃들은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

안윤근 장수면장은 “어르신께서 앞으로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SK머티리얼즈 봉사단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SK머티리얼즈 관계자는 “주변의 이웃에게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