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영양
영양군, 아름다운 계절, 영양 가을 음악회 개최풍요의 계절 가을의 10월 마지막 날 개최
▲ 영양군 가을 음악회 포스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영양군은 10월 31일 오후 7시, 영양군 문화체육센터에서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아름다운 계절, 영양 가을 음악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군민들의 문화향유권 확대 및 군민들의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문화로 행복한 영양군을 만들기 위해 결실과 풍요의 계절 가을의 10월 마지막 날 개최한다.

모두가 사랑하고 애창하는 유명 트로트 가수의 무대로 관객과 하나 되어 흥과 기운이 넘치는 신나고 즐거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출연 가수로는 ‘사랑은 나비인가봐’, ‘봉선화 연정’, ‘싫다 싫어’ 등의 주옥같은 곡들로 우리나라 트로트 4대 천황이자 데뷔 50년차 베테랑 가수인 현철과 뿐이고’, ‘나무꾼’, ‘사랑해 고마워’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구윤, 그리고 국민적 큰 관심을 받았던 미스트롯 김희진의 신나는 노래와 입담으로 관객들의 흥과 재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에 개최하는 영양가을 음악회는 올 한해 태풍 피해와 농산물 가격 하락 등 힘들었던 한 해를 위로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많은 군민들이 참여하여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