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봉화
봉화군 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회의 개최16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 개최
▲ 봉화군, 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회의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봉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10월 31일 오후4시 봉화군장애인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실무협의체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개최했다.

주요 안건으로는 2019년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실적보고 및 2020년 연차별 시행계획의 세부사업에 대한 사전검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019년도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실무분과 모니터링 결과와 2020년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 TF 회의를 통해 수정된 세부사업에 대하여 사전 검토를 하고 변경에 따른 세부사업별 성과목표 달성정도와 사업추진 시 장애요인 점검, 모니터링 계획 등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실무협의체는 7개 실무분과의 활성화를 통하여 민・관이 협력하는 네트워크로 지역의 사회보장 문제를 서로 논의 ・조정・해결해 나가는 기능을 하며, 지역사회보장계획에 대한 심의 안건을 사전 검토하여 군민들의 복지향상에 대한 시행계획을 수립하고 평가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광원 위원장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실무협의체 회의를 통하여 군민들의 다양한 복지욕구에 맞는 사회보장계획을 수립하는데 최선을 다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