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포항
'2019 포항큰동해시장 고객감사축제' 개최오는 9일 <큰동해 추억여행 페스티발> 열어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포항 큰동해시장이 오는 9일 오전 10시에 ‘2019 포항큰동해시장 고객감사축제 <추억여행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2019 포항 큰동해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서, 그동안 고객회원제, 세일거리, 가격표시제 100% 시행 등 포항의 타 전통시장과 차별되는 고객서비스 중심시장으로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를 통해 큰동해시장을 아껴준 포항시민에게 감사를 드리고 포항시민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포항시민의 전통시장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추진되는 행사다.

이날 행사의 메인프로그램으로는 포항 관내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주민동아리들이 경연을 펼치며 직접 참여하는 <포항시 주민 동아리 경연대회>가 열릴 예정이며, 특별이벤트로 지역민이 함께 모여 다함께 큰 잔치의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인 <큰동해 지역민 윷놀이 한마당>이 펼쳐진다.

또한 옛 추억을 되살리는 프로그램으로 <아빠와 함께 하는 추억의 딱지치기 최강자전>이 진행되어 아빠들이 즐기던 추억의 놀이를 자녀와 함께 즐기며 세대간 소통과 추억을 되살리며 가족의 화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그리고 <큰동해 추억의 흑백사진전>은 포항 시민이 큰동해시장을 방문하여 추억을 남기는 사진을 찍거나 포항의 옛사진 등을 흑백사진으로 제출하여 우수한 사진을 선정,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포항 큰동해시장 김병석 상인회장은 “문화관광형시장으로 나아가는 포항 큰동해시장이 포항시민과 함께 행사를 만들어나가며 추억을 만들어드리고 포항시민의 전통시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