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주
동국대 의과대학, 89학번 입학 30주년 기념 홈커밍데이 행사 가져동국대 의과대학 4기 입학생 일동 학교발전기금 1억원 전달
▲의과대학 4기 입학 30주년 기념 홈커밍데이 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동국대학교 의과대학은 지난 2일 교내 의학관에서 ‘의과대학 4기(1989년) 입학 30주년 기념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정일 동국대 의과대학장, 탁우택 의과대학 총동창회장과 이재흥 의과대학 4기 입학 대표를 비롯한 89학년도 의과대학 입학 동문, 교수,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1부와 2부 행사로 나누어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4기 입학생들은 홈커밍데이 모교 방문을 기념하여 모금한 의과대학 발전기금 1억 원을 서정일 의과대학 학장에게 전달했다.

1부 행사는 축사, 영상으로 제작한 동문 소개, 추억의 영상 상영 순서로 기념식이 진행됐고

2부 행사는 의학관 투어와 심재철 교수의 추억의 강의, 동문의 기금으로 새롭게 단장할 실습실 현판 제막식 순서로 진행됐다.

서정일 동국대 의과대학장은 “동국대학교 의과대학은 지난 30년간 1300명의 의사를 배출하며 국가와 인류에 공헌할 수 있는 의료인을 육성해 왔다”라며 “이번 홈커밍데이 행사가 동국대 의과대학 발전의 큰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의과대학은 1986년 첫 입학생을 시작으로 역량 있는 의료인, 지혜를 갖춘 의료인, 자비로운 의료인, 정진하는 의료인을 교육목표로 국가와 인류에 공헌할 수 있는 의료인을 육성하고 있으며, 동국대학교 일산병원과 경주병원에서의 우수한 교육 및 실습 환경으로 수준 높은 의료인 배출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