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산
경산교육지원청, 2020 수능 준비 “정확하고 철저하게!”예비소집 및 시험장 학교 업무담당자 협의회
▲ 경산교육지원청, 예비소집 및 시험장 학교 업무담당자 협의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은 2019. 11. 8. 경산교육지원청 5층 대회의실에서 제87(경산)지구 예비소집 및 시험장 학교(19교) 업무담당자(교감, 업무담당 부장)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협의회에서는 2019. 11. 14. 실시하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원활한 시행을 위하여, 시험장 학교 업무담당자에게 시험실 설치, 자리 배치, 듣기평가 방송에 관한 준비, 감독관 교육, 지진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제반 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할 것을 시달하였다.

또한, 예비소집학교는 수험표와 수험생 유의사항을 배부하면서 무심코 소지할 수 있는 전자기기(반입금지 물품)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주고, 지진 발생 시 반드시 감독관의 지시에 따라 행동해 줄 것을 수험생들에게 전달하라고 안내하였다.

김영윤 교육장은 “교육지원청과 학교 업무담당자들은 시험 시행 관련 제반 사항을 철저히 관리하여, 수험생들이 자신이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