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경북도, 새내기 소방공무원 152명 임용... 가족과 함께!신임 소방공무원 152명, 12주간 강도 높은 교육훈련과정 무사히 마쳐...
▲경북도, 새내기 소방공무원 152명 임용... 가족과 함께!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상북도는 8일 경북소방의 미래를 이끌어갈 새내기 소방공무원 152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임용식은 이철우 도지사, 남화영 소방본부장과 신임 소방공무원 가족들이 함께 참석해 소방공무원으로 첫발을 내딛는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 지사는 신임 소방공무원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가족에겐 꽃다발을 건네며 그동안 훌륭한 인재로 키워준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축하와 기쁨을 같이 해 의미를 더했다.

새내기 소방공무원들은 도내 각 소방서의 최일선 119안전센터에 우선적으로 배치되어 현장 부족 인력 해소와 현장대응 활동에 큰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북소방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으로 키워주신 가족 분들께 깊은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신임 소방공무원들은 그동안 힘든 훈련을 받으며 흘린 땀과 노력을 잊지 말고 도민의 생명을 지키는 숭고한 임무에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