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청도군, 전 공무원 대상 SNS 실습교육 실시11일부터 13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시행
▲청도군, 전 공무원 대상 SNS 실습교육 실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청도군은 지난 2일 ‘간부공무원 SNS역량강화교육’에 이어 보다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군정 홍보를 위해 11일부터 13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SNS실습교육’를 시행한다.

이번 교육은 11일 군청 대회의실, 12일부터 13일까지 농업기술센터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신규 공무원을 포함해 6급 이하 전 공무원과 군 SNS홍보단 및 청년창업농(귀농·귀촌자 포함) 중 희망자를 포함한 600여 명(매 기수별 100명 정도)이 참석할 예정이다.

티지원 소속 김재연 강사가 SNS 활용방법 및 우수사례를 강의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콘텐츠 제작 실습을 하게 된다.

앞으로 청도군은 카드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더욱더 주민 중심의 SNS 참여문화 창조의 구심점 역할을 해 나갈 것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청도군은 언론보도 뿐 아니라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 전략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공직자에게 시책을 전달하는 홍보 역량은 필수인 만큼 앞으로도 홍보 사항을 적극 발굴하고 주민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주민과 공감·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