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경산시, 경산역 역전마을 마을축제 개최도시재생 뉴딜 경산 역전마을! 기적소리 한마당!
▲경산시, 경산역 역전마을 마을축제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11월 9일 경산역 앞마당에서 역전마을 르네상스 사업 대상지 주민과 경산시민이 함께 참여한 ‘경산역 역전마을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 날 열린 축제는 주민 500여 명이 참여한 축제로 경산역 역전마을에서 진행되고 있는 도시재생사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총망라하여 주민들에게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활동을 제공함과 더불어 지역 청년들이 축제에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향후 청년문화 창출 공간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서부1동 역전마을 축제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고 경산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주최한 이번 축제에서는 지역주민 및 경산시민에게 즐거운 축제의 장을 제공함과 더불어 참여한 모든 주민들에게 무상으로 간단한 음식 및 기념품이 제공됐다.

이수일 서부1동장은 “이번 축제에 참여한 주민, 경산시민과 축제를 위해 고생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도시재생 뉴딜 경산 역전마을 축제를 계기로 주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