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김천
김천시, 한국여성농업인 김천시연합회 떡 나눔 행사 개최우리 쌀 소비촉진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 Happy together 김천 사랑의 떡 나눔 행사 ⓒ 국제i저널

[국제i저널= 김천시 이현주 기자] (사)한국여성농업인 김천시연합회는 지난 14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쌀 소비촉진을 위한 사랑의 떡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올바른 우리 쌀 소비확산과 홍보를 위하여 관내 임마뉴엘 보육원 및 사랑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 5개소를 방문했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실천의 일환으로 사랑의 떡 나눔행사를 추진하였다.

특히, 우리쌀 소비촉진을 위한 사랑의 떡 나눔행사와 더불어 노인들의 말벗이 되어 주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누는 등 나눔 실천에 특별함을 더했다.

(사)한국여성농업인 김천시연합회 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맛과 영양이 좋은 우리 쌀의 우수성을 알리고 올바른 식습관을 갖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

"회원들과 마음을 모아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여 마음이 따뜻한 김천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한국여성농업인 김천시연합회 회원들은 연초 오지마을 경로당을 방문하여 우리 쌀을 이용한 떡국봉사를 진행하는 등 나눔을 통해 더불어 사는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현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