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주
영주시, 김장맞이 대축제 개최채소, 양념 할인행사와 함께 각종 이벤트 풍성
▲ 영주시 365시장 김장맞이 대축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영주시 이현주 기자] 영주시는 김장철을 맞이하여 영주365시장 내에서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동안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김장맞이 대축제를 개최한다

2016년도부터 고객들의 김장준비를 겨냥해 매년 푸짐한 혜택으로 진행된 김장 축제는 올해 4년차를 맞이하여 시장에서 직접 김장을 할 수 있는 '가족과 함께 김장하는 날'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 김장하는 날' 프로그램은 오는 25일까지 선착순 20명을 접수 받아 오는 30일 영주365시장 내에서 진행된다.

5㎏기준 23,000원의 신청비를 내면 절임배추, 양념, 비닐 등 김장재료 일체가 제공되며 시장 내에서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현장에서 직접 김장을 할 수 있다.

또한 축제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 30분까지 즉석복권 경품대축제를 통해 화장지, 등 경품으로 증정하고, 매일 오후 2시에는 방향제만들기 체험행사도 이어질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특별공연 및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돼 있어 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비골전통시장 상인회장은 “올해로 4번째 김장축제를 진행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자신있게 내놓을 수 있는 신선한 김장재료를 활용한 김장하는 날 행사를 더욱 알차게 준비하였으며 영주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족과 함께 김장하는 날'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영주365시장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현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