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칠곡
경북, 칠곡교육지원청 학부모 문화예술체험 실시대교초, 학부모 문화예술체험 실시
▲ 대교초 학부모 문화예술체험 행사 실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칠곡 이현주 기자] 대교초등학교는 지난 18일과 20일 양일간 학부모 문화예술체험을 실시하였다.

자녀와 함께 우리가족 소망 캘리그라피 쓰기 체험 및 수채색연필로 꽃과 식물을 세밀화로 표현하는 보테니컬아트 체험을 각 각 진행하였다.

이 행사에 앞서 본교 교장은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들에게 본 행사를 통하여 예술적 소양을 높이고 자기계발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하였다.

또한 자녀와 함께 ‘우리가족 소망 캘리그라피 쓰기’체험을 통해 부모와 자녀 사이에 문화적 경험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진행된 체험활동 중 첫째 날은 캘리그라피의 뜻과 표현방법을 설명 듣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 우리 가족의 소망을 생각하여 아름다운 글씨쓰기를 했다.

둘째 날은 자연에서 볼 수 있는 강아지풀, 튤립 등을 자세히 관찰하고 색연필을 이용하여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는 “평소에 정말 배우고 싶은 분야였는데 학교에서 기회를 마련해 주어 기대를 하고 참여하였고 기대이상의 의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내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현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