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문화대, ‘제5회 계명문화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자작곡에 직접 노래까지, 생활음악학부 ‘신선한공기’ 팀 금상 수상
▲제5회 UCC공모전 수상 학생들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희 기자] 계명문화대학교는 지난 27일 본관에서‘제5회 계명문화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계명문화 UCC 공모전’은 대학교의 다양한 모습과 숨어있는 장점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내 영상 제작을 통해 홍보하고, 학생들의 창의역량을 배양하고자 2015년 처음 개최해 올해 5년째 이어지고 있다.

수상 결과 생활음악학부의 ‘신선한 공기’ 팀에게 최고의 상인 금상이 수상됐다. 신선한 공기팀은 ‘계명문화대학교의 공기’ 라는 제목으로 우리대학교의 시설, 장학제도 등을 자작곡으로 만들고, 노래, 랩까지 직접 불러 심사위원 전원에게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이 외에도 디지털콘텐츠학부의‘졸작의 노예들’팀과 연합팀인 ‘포린세스’ 팀이 은상을 차지했다.

포린세스팀 조빛샘 학생은 “올해에는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해 전문강사를 통해 2번에 걸친 팀별 컨설팅이 이루어져 질적으로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을 마친 후 박승호 총장은 참가자 전원과 함께 학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이 필요한지 직접 듣고, 답하는 간담회 시간도 가졌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