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상북도
경북교육청, 수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2019년 초등 수업나눔축제 운영수업 나눔, 교실을 잇다! 미래를 만나다!
▲경북교육청, 수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2019년 초등 수업나눔축제 운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북교육청은 7일 구미 경북교육청연수원에서 ‘수업 나눔, 교실을 잇다!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2019년 초등 수업 나눔 축제를 연다.

이번 축제는 교원학습공동체와 수업전문가 등이 자발적이고 협력적인 교원 연구 활동 성과와 실적을 공유하고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수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했다.

축제는 강연과 공연, 수업 나눔, 소통·공유, 행복나눔, 전시·체험 부스 등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이번 초등 수업 나눔 축제는 수업 전문성 신장과 수업 나눔 문화에 대한 열정으로 경북 도내 초등 교원 80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소통하고 공유하는 가운데 색다른 교실수업문화가 열리고 새로운 경북교육의 미래를 만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임종식 교육감은 “진정한 배움과 나눔이 있는 초등 수업나눔축제를 통해 따뜻한 경북교육을 위한 수업 나눔 기회를 갖고 소통과 협력으로 교원이 함께 성장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교원학습공동체 활성화와 수업전문가 육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