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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군, 친절교육으로 고객감동 실천의지 다져...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I ♥ 대가야 고령’
▲고령군, 친절교육으로 고객감동 실천의지 다져...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은 12월 2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직원들의 적극적인 업무처리 자세와 친절마인드 향상을 높이고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민원 해결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을 맞이하는 공직자로서의 마음가짐을 갖추고 민원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통해 보다나은 군민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하게 됐다.

이 날 교육을 맡은 위드원 이미원 대표는 ‘변화하는 시대, 공직자 친절교육’이라는 주제로, 과거에 비해 서비스가 좋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서비스에 대한 불만의 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시대에서 고객의 심리와 직원의 심리를 비교하고 고객감동을 위해서 직원들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은 무엇인지에 대해 강의했다.

교육에 참석한 곽용환 군수는 “이번 교육을 기회로 모든 직원들이 다시 한번 친절·봉사정신을 되새기고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군민이 감동할 수 있는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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