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문경
문경대, 2019 CATCH業 JOB FAIR 개최산업체와 학생 모두 win-win할 수 있는 취업역량 강화프로그램
▲2019 CATCH業 JOB FAIR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대학교는 지난 4일,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서울대학교병원 인재원에서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2019 CATCH業 JOB FAIR’를 개최했다.

지역 내 학과 전공 관련 10여개 기업과 졸업예정자 40여명이 참가했고 면접부스를 운영하여 실질적인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진행됐다.

부대행사로 모의면접 연습에 ‘VR 면접 시뮬레이션’, 자신에 맞는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이미지 컨설팅’, 입사지원서의 핵심인 ‘이력서 사진촬영’ 등이 다양하게 제공됐다.

행사에 참여했던 이종우 학생은 “실제 면접이라고 생각하니 긴장이 되었고, 생각을 잘 정리해서 말할 수 있도록 좀 더 노력해야겠다.”고 말했다.

김영길 취·창업교육지원센터장은 “이번 CATCH業 JOB FAIR를 통해 학생들이 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인재상과 요구 역량을 이해하게 되었을 것이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대학 전체에 취업 분위기 확산을 위한 다양한 취업역량 강화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산업체와 학생 모두 win-win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