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달성
달성군, 2019 달성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대구의 뿌리위에 대구의 미래를 세우는 자원봉사자!’
▲달성군, 2019 달성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달성군은 지난 4일 지역의 자원봉사자 500여명 이 참가한 가운데 ‘대구의 뿌리위에 대구의 미래를 세우는 자원봉사자!’라는 주제로 2019년 달성군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김문오 달성군수, 최상국 군의회의장, 시의원, 군의원을 비롯하여 각 기관사회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하여 의미를 더했다.

이번 대회는 자원봉사자의 날(12.5)을 맞이하여 우수자원봉사자에 대해 시상하고, 현장에서 지역복지공동체 달성을 위해 헌신해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등 자원봉사자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1부 행사에서는 재능기부자들의 다양한 문화공연과 국악밴드 축하공연이 펼쳐져 자원봉사자들의 화합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에서는 지난 1년간 자원봉사현장의 영상을 상영하면서 진한 감동과 함께 2020년에도 더욱 열심히 지역을 위해서 봉사하겠다는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김문오 군수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 따스한 손길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자원봉사를 통해 행복1등 도시 달성을 만드는데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