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고령
고령군, 스타기업 4개 업체 선정(주)성암산업, ㈜우전, ㈜덕우금속, 선일농기계
▲고령군, 스타기업 4개 업체 선정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은 지역경제의 리더 역할을 할 미래성장 유망 중소기업 4개 업체를 스타기업으로 선정하고, 4일 ‘고령군 스타기업’ 인증서 수여와 현판 게첨식을 가졌다.

이번에 선정된 스타기업은 고령1일반산업단지에서 2개 업체((주)우전, (주)덕우금속), 대가야읍 1개 업체(선일농기계), 성산면 1개 업체((주)성암산업) 모두 4개 업체로 기술 혁신적이고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미래 성장 잠재력이 있는 유망 중소기업체로서 3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연간 매출액 30억 이상, 매출액 상승률, 기술개발 실적, 신기술 및 첨단기술 보유, 지역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 평가하여 선정됐다.

고령군은 스타기업에 대해 중소기업 운전자금 융자추천액 지원확대(최대 5억원) 및 각종 중소기업 지원사업 우선 추천, 기업 수요에 맞은 전략적 지원 시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선일농기계는 현판식과 더불어 불우이웃 돕기 성금(5백만원)을 기탁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 경제 발전에 힘써 주신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더욱 매진하여 고령 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