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주
경북문화관광공사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대대적 홍보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2020 대구경북 홍보관 운영
▲서울센터에서 운영중인 VR체험 홍보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경북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 대구관광뷰로와 함께‘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대대적 홍보에 나섰다.

공사는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 대구관광뷰로와 공동으로 12월 9일(월)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2020 대구경북 홍보관 및 VR체험 홍보관을 운영했다.

홍보관 내 ‘셀프 포토존’을 설치하여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SNS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하고 경북의 유명 관광지인 경주, 문경, 울진, 울릉도·독도 등을 가상으로 체험하고 여행할 수 있는 VR체험존을 통해 서울센터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경북의 문화관광 자원을 소개했다.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내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및 VR체험존은 12월 20일까지 12일 간 진행되며, 유동인구가 많고 수도권 개별 관광객이 밀집된 SRT 수서역에서도 16일부터 22일까지 7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내년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맞아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대구 경북 관광의 상생 기반 마련은 물론 성공적 추진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