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주
경북문화관광공사,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피크닉’, ‘라디오’, ‘카페’라는 콘셉트의 여행주간프로그램 많은 참여와 호평
▲ 경북문화관광공사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수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지난 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경북여행주간 특화프로그램 시리즈 ‘낭만피크닉/라디오/카페BGM’」가 마케팅 PR·이벤트 부문 우수 마케팅 PR·이벤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올해로 29회째로,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보건복지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공기업, 협회, 국가기관 등을 대상으로 인쇄 사보, 기획 디자인, 마케팅(행사, 축제, 이벤트, PPL) 등 총 25개 부문을 선정하는 시상이다.

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주최의 여행주간 기간에 2018년 가을부터 ‘피크닉’, ‘라디오’, ‘카페’라는 콘셉트의 「경북여행주간 특화프로그램 시리즈 ‘낭만피크닉/라디오/카페BGM’」을 개발해 특색 있는 경북의 여행주간을 운영하여, 전국 단위 관광객으로부터 많은 참여와 호응을 얻었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관광객 및 시·도민들이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북만의 다양한 관광콘텐츠가 가득한 여행주간을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