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주
동국대 평생교육원, 수료식 및 작품 발표·전시회 개최13일 오후 6시 동국대 경주캠퍼스 백상관 컨벤션홀에서 열려
▲(지난해) 작품발표전시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은 13일 오후 6시 교내 백상관 컨벤션홀에서 ‘2019학년도 평생교육원 수료식 및 발표회’를 개최한다.

더불어 16일부터 19일까지 경주 서라벌문화회관 전시실에서 ‘2019학년도 제19회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가진다.

이번 수료식 및 작품 발표․전시회는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 정규과정 수강생들이 1년간 학습하고 연마한 작품을 발표·전시하는 행사이다.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뮤직아카데미, 미술창작과정 등 25개 과목에서 총 225명의 수강생이 참여하고, 6개의 공연과 213점의 전시품이 전시된다.

작품 전시회는 16일 오후 6시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12월 19일 오후 15시까지 개최된다.

허상현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장은 “앞으로 경주지역 시민과 평생교육 학습자에게 더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은 1998년 2월에 설립되어 지역민과 지역사회에 평생교육의 장으로서 평생교육 및 지역사회 봉사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2019학년도 일반학습과정 80여 개의 강좌와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청소년지도사, 보육교사 과정이 개설되어 1천여 명이 강좌를 수강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