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주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 전담여행사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2019년 경북전담 여행사에 감사 전달, 2020 경북관광 주요 현안 논의
▲경북전담여행사 상생협력 간담회 기념촬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사장 김성조는 12일(목) 서울 영등포구 유창빌딩에서 경북 전담여행사 9개사 대표 및 관계자, 경북도청 국내마케팅팀, 공사 사장 및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 전담여행사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하고 경북관광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19년 우수 5개 전담여행사 시상 및 전담여행사 전체에 대한 감사장 전달 등, 한 해동안 경북에 수많은 관광객을 모객 및 송출한 여행사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및 경북관광 활성화 방안, 경북축제 연계 VISIT-경북 사업 홍보 등을 집중 홍보하는 등 2020년 경북관광 주요현안에 대하여 논의하고, 여행업계의 어려운 점 청취 및 건의사항 등을 듣는 자리를 마련하여 여행업계와 경북관광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들을 모았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내년 개최되는‘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등 주요 관광사업 등을 적극 홍보하고 실질적 관광객 유치증대가 이루어 지기 위해서는 경북 전담여행사의 역할이 매우 크다”며“경북관광의 다양한 매력요소를 지원·육성하고 공사와 업계가 상생협력 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