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산
디피캄 장혜영 대표 염색 후 효과적인 두피 관리를 위해화학적 자극에 노출된 두피를 저자극, 약산성으로 씻어내야!
▲두피캄 앰풀 스칼프 클렌저 ⓒ국제i저널

[국제i저널= 경북 여의봉기자] 디피캄(DPcalm)(장혜영 대표)이 '두피캄 스칼프 클렌저'를 출시했다. 염색 후 샴푸를 한 뒤에도 두피에 남아있는 염모제(염색제) 성분을 제거하여 건강한 염색을 위한 두피 세정제이다.

'두피캄 스칼프 클렌저'는 염색 후 두피에 발생하는 가려움증, 열감 등과 같은 두피 트러블을 예방하고 완화하기 위해 치자, 레몬, 흑미, 쑥 추출물을 이용했다. 샴푸 후 사용하며, 천연 추출물 농축액 형태와 사용이 간편한 거품 형태의 두 종류가 있다.

염색하는 동안 화학적 자극에 노출된 두피를 저자극, 약산성으로 씻어 깨끗이 한다.

디피캄에서는 일회용 두피 세정제 ‘두피캄 앰풀 스칼프 클렌저’와 거품으로 된 두피 세정제 ‘두피캄 폼 스칼프 클렌저’를 취급하고 있다.

'두피캄 스칼프 클렌저'의 세정효과는 앰풀 농축액과 거품을 사용 후 각각의 색상변화로 확인할 수 있다. 염색 후 하루에 한 번 두피캄 사용으로 편안하고 건강한 두피, 나아가 건강한 헤어로 가꾸어준다.

디피캄(대구한의대학교,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의 '두피캄 스칼프 클렌저'는 두피캄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