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산
코리아비앤씨 전중하 대표, 아이디어 뷰티 상품으로 아시아 넘어 유럽 시장 진출아름답게 빛나는 본연의 피부를 위한 화장품 ‘디블랑 프레스티지 라인’
▲디블랑 스윗하트 틴스스틱 3-in-1 틴트형 립밤제품 ⓒ국제i저널

(주)코리아비앤씨(전중하 대표)는 2017년 프리미엄 한방 기초화장품 4종으로 시작해 2018년 개발한 3-in-1 틴트형 립밤제품으로 아시아권을 넘어 2019년에는 유럽시장까지 진출했다. 2020년부터는 일본과 중국으로도 수출계약을 통해 현지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현재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디블랑 스윗하트 틴트스틱’은 립밤의 보습력, 틴트의 유지력, 립스틱의 발색력을 고루 지닌 3-in-1 제품으로, 아이보리빛 립밤을 입술에 바르는 순간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발색이 되는 ‘반전틴트립밤’이다.

바르는 횟수에 따라 자연스러운 베이비핑크부터 핫핑크 컬러까지 발색이 가능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제품을 바른 후 음료를 마셔도 컵에 제품이 묻어나지 않아 깔끔함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자연유래성분인 코코넛오일, 마카다미아넛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시어버터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 주고 입술의 보습력을 향상시켜 준다.

이러한 우수한 제품력에 힘입어 코리아비앤씨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 대형유통업체와 3백만 달러(약 34억원), 유럽 전역으로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2019년에는 태국의 유명 드럭스토어에 입점, 2020년에는 일본과 중국의 화장품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디블랑 프레스티지 한방화장품 4종 ⓒ국제i저널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디블랑’은 2021년까지 미주, 대양주 지역으로의 진출을 통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되고자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설 계획이다.

2016년 설립된 ㈜코리아비앤씨(대표이사 전중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등록된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 연구소기업이다.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분야에서 뛰어난 연구개발 능력을 보유한 코스메디컬 바이오산업 거점대학인 대구한의대학교 자회사와 함께 출자해 설립한 화장품전문연구소를 운영 중이다.

코리아비앤씨의 대표 브랜드는 아름답게 빛나는 본연의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선보이는 ‘디블랑(DIBLANC)’으로, 프리미엄 한방 기초제품인 ‘디블랑 프레스티지 라인’과 컬러립밤인 ‘디블랑 스윗하트 틴트스틱’, 그리고 2020년 1월 출시 예정인 ‘비건 플럼핑 립스틱’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