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김천
김천시의회 박해수 의원,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수상지방자치부문 대상 수상

▲김천시의회 박해수 의원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정영택기자] 김천시의회 박해수 의원이 26일 한국언론진흥재단(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올해 4번째로 열린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중견 언론단체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신문·방송·온라인통신뉴스·뉴미디어 등 국내 언론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언론인들이 주축이 되어 심도 있는 심사를 통해 우리사회의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핵심적 역할을 한 인물, 기업, 단체를 부문별로 선정하고 있다.

수상자인 박해수 의원은 지난 2018년 비례대표 의원으로 당선되어 의정활동을 수행하여 왔으며, 현재 제8대 전반기 김천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와 산업건설위원회 및 예산결산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박해수 의원은 의정활동에 있어 객관적이고 시민의 입장에서 공정하게 처리함은 물론 합리적이고 내실 있는 예산집행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박 의원은 지역발전과 시민들의 복리증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한 지역현안 및 민원해결 등에 정진하여, 시민의 기대에 부응 하는 적극적인 열린 의정 실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 받아서 이번에 수상을 하게 되었다.

한편 박해수 의원은 “주민 여러분만 바라보며 열심히 달려온 의정활동의 결과로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돌아온 여정에 비추어 볼 때 저에게 과분한 상이지만, 김천시의회 의원님들과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무거운 사명감을 가지고 앞으로 지역 언론과 김천시민 여러분의 입장에서 활발한 현장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정영택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영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