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경상북도
경북도, 문화예술단체와 예술인들의 역량 강화 사업 공모2020년 지역문화예술특성화지원사업, 공연장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공모 신청하세요!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상북도는 지역문화예술단체와 예술인들의 예술창작 역량을 강화하고 도민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하여 2020년 지역문화예술특성화 지원사업과 공연장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지원대상을 공개 모집한다.

공모기간은 1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로 접수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www.ncas.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역문화예술육성지원은 문학, 시각예술, 음악, 무용 등 6개 분야의 개인과 단체를 선정하여 보조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은 음악, 연극, 무용, 전통예술 분야의 창작 및 공연 활동을 전문으로 공공 공연장과 협약을 체결한 공연예술단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한재성 경북도 문화예술과장은 “경북문화재단 설립 후 첫 번째로 시행하는 공모사업으로 지역의 역량 있는 단체 등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또한, “공모사업을 통해 수준 높고 다양한 예술 활동 및 단체가 선정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 인터넷 홈페이지(www.gb.go.kr) 도정소식(고시공고)을 참고하고, 사업은 경북문화재단 문화사업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 입력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