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고령
고령군, 2020년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2020년 더 크고, 더 행복한 고령을 위한 한걸음 앞선 시작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은 1월 15일부터 22일까지 ‘2020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급변하는 정책변화에 대비하고 지역현안 문제를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가기 위해, 2020년 업무추진방향, 소요예산 현황, 주요업무계획, 공약사업, 특수시책을 중심으로 점검한다.

고령군은 내년에도 국도비 확보 및 공모사업 예산 확보에 중점을 두고 중앙부처 및 경상북도와 긴밀한 협의를 하는 한편 타 지자체의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여 트렌드에 맞는 군정 계획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고령군은 미래전략사업 추진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군정분야별로 따로 추진되고 있는 각종 SOC사업을 지난해부터 도입되어 내실을 다진 국장제도 아래에서 생활밀착형 SOC복합화 공모사업으로 연계하여 추진함으로써 부서별 유기적 업무 협력 및 공유로 행정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더 크고 더 행복한 고령 건설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첫 날 보고회에서 곽용환 고령군수는 간부공무원들이 솔선하여 현장행정을 강화하는 적극적인 행정추진을 비롯하여, 효율적인 예산편성, 직원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 부서별 업무 공유와 협력을 통해 주민의 불편사항 해소와 더불어 맡은 바 업무에 적극 임해주길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