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영남이공대, 재직자 산업체 위탁교육 협력경영계열과 컴퓨터정보과, LGU+[㈜아인텔레서비스]와 위탁교육 협약 체결
▲영남이공대-LGU+[㈜아인텔레서비스]와 위탁교육 협약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영남이공대학교가 15일 대구지역 LGU+[㈜아인텔레서비스] 재직자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해당 학과는 경영계열과 컴퓨터정보과이다.

협약내용은 기존 재직자가 산업 현장에서 일하며 영남이공대학교의 전문학사를 이수할 수 있도록 현장 강의를 진행하는 것이다.

상세 내용은 재직자 전형 입학 시 협약된 내용기준 장학혜택 제공,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환, 교육, 홍보 등 협력 및 자문에 관한 사항 등이다.

박재훈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현장중심의 인재육성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여 교육중심 축을 현장까지 접목하여 재직자가 장래발전적 설계를 위하고 장기근속을 잘 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진다.’라는 교육목표를 바탕으로 LGU+[㈜아인텔레서비스]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U+[㈜아인텔레서비스] 김영준 대표이사는 “순차적 협약 체결 내용을 기준으로 재직자 복지를 위하여 노력해 왔으며, 오늘 영남이공대 현장방문을 통해 조직원의 일학습 병행 문화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영남이공대학교의 박재훈총장, 박만교부총장, 임기형교수, 전양진교수와 LGU+의 ㈜아인텔레서비스 김영준 대표이사, 최은정 센타장, 김재한팀장, 김승현 차장 등이 참석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