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공업대 건축과, ‘2019 전국 행복디자인 공모전’ 수상우리의 행복에 대한 가치와 삶의 질을 생각하는 계기
▲대구공업대 건축과, 2019 전국 행복디자인 공모전 수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희 기자] 대구공업대학교는 본교 건축과 재학생들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2019 전국 행복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의 영애를 안았음을 밝혔다.

「2019 행복디자인」 전국 공모전을 준비하며 우리의 행복에 대한 가치와 삶의 질을 생각하는 시간을 갖으며 생활 속에서의 행복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행복의 가치를 추구하는 원동력 및 자신의 행복한 미래를 찾아가기 위함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구공업대학교 건축과 2학년 권정은 학생(VILLAGE:memories)과 김재범 학생(DREAM,SAFE,DRIVING)이 특별상을 수상했고, 장려상에는 김정년 학생, 신태훈 학생, 김경형 학생, 김선영 학생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특별상을 수상한 권정은 학생은 "공모전 준비를 하면서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기에 수상은 더욱 더 뿌듯했고 영광이다. 기회를 주시고 많은 지원과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대구공업대학교 이별나총장은 "건축을 통한 행복의 가치를 재발견하며 건축디자인을 통한 행복발견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수상한 학생들을 격려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