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구미
구미시의회 강승수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2020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 대상 수상인물 부문 지방의회 대상 수상, 소비자 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 반영
▲구미시의회 강승수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시의회 강승수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18일 열린 ‘2020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인물 부문 지방의회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의 엄격한 평가와 통계자료,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소비자 고객서비스 활동과 소비자 중심의 사회건설에 이바지한 인물/기관/단체 등에 수여하는 상이다.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및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에서 주관하고 창업경영포럼, (사)한국기업평가원, 대한미래원 등에서 주최·후원했다.

이번 소비자평가 우수대상은 강승수 위원장 본인이 직접 수상응모를 하여 지방의회를 대표하여 선정됐으며, 자유한국당 김한표 국회의원, 대안신당 최경환 국회의원 그리고 고윤환 문경시장, 김병수 울릉군수 등과 함께 수상했다.

강승수 위원장은 고아읍을 지역구로 활동하는 3선 의원으로서 구미시 현안사항에 대하여 조정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가운데, 선도적 리더십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다.

수상의 영광을 안은 강승수 위원장은 “시민의 뜻에 따라 일꾼의 역할에만 충실히 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 및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행복증진을 의정활동의 최우선 목표로 삼겠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